현재위치 : 메인화면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  
 
동부 초등학교 스크랩 0회
작성자 : 김비주()
등록일 :
조   회 : 0
스크랩 : 0

처음에는 먼저 다녀온 친구들이 숙소도 별로고 급식도 맛 없고 힘들다고 해서 별 기대도 없이 그냥 갔는데 그래도 숙소에 티비도 있고 냉장고도 작지만 쓸만 하고 나름 냉동실도 있고 점심 밥 맛 없다고 친구들이 그랬는데 먹을 만 했음 안 받은 건 하나도 없고 남긴 것도 요구르트 빈 통 같은 것 밖에 없다 매점도 기념품도 많고 먹을 것도 많이 있고 괜찮았음 숙소 공간도 충분하고 기상송 처음에는 엄청 이상하고 왜 이따구야 이랬었는데 듣다보니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..? 지금은 알람음 설정 해 놓음ㅋㅋㅋ 왜인지 모르게 아침에 잘 일어나져서 좋은 것 같다 교관님들 진짜 잘생김.... 레크레이션 때 핸드폰 가지고 갈 수 있게 해 주셨었으면 사진 찍었을텐데 레크레이션 때는 진짜 대박 대박ㅜㅜ 목소리도 듣기 좋고 교관님도 은근 재미있으신 분 같음ㅋㅋ 수학여행 진짜 추억 많이 쌓고 가는 것 같음 진짜 좋았음 또 봐요 교관님.... 아니 어떻게 봐 흐윽ㅠㅠㅠㅠㅠ 집에서 교관님 타령 하다가 엄마한테 맞았음 교관님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덧글 0 | 엮인글(트랙백) 0
교관님........
동부초 후기♡